Annelids 모든 미션 별3개 클리어

모바일 게임에 Annelids라고 있습니다. 어렸을적 리에로라는 게임을 해보신 분들은 리에로 모바일버전이라고 생각하시면 쉽게 이해가 되실겁니다. 우리나라에서 지렁이 게임은 웜즈가 더 유명하지만 실시간이라는 면에서 게임성은 리에로가 더 앞서죠.
아무튼 미션, 커스텀 플레이(맵, 적, 임무목표등을 자기가 설정), 멀티플레이가 있는데 멀티플레이는 약간의 랙이 있긴 합니다.

저는 어느 게임이든 멀티하기 전에 싱글부터 하기 때문에 미션을 파보았습니다.

별3개 조건:
1. 0데스
2. 팀전이라면 팀내 성적 1위 달성 (성적은 팀데스매치에서는 킬순, 기타 경기에서는 차지한 깃발순으로 정해짐)
처음으로 맞닥트린 어려운 미션 Tight Spaces (좁은 공간)
보통 깃발 뺏기 미션의 0데스 클리어법은 적팀을 피해가는 건데 길이 하나밖에 없어서 당황했던 기억이 있네요. 게다가 적을 죽이면 깃발 바로 근처에서 부활하니 딱히 죽이는 의미도 없어지죠. 그동안 미사일 일변도를 구사해오다가 이 미션에서 여러 무기 쓰는 법을 배웠습니다. 로프도 그동안 그냥 올라가는 수단이었는데 여기서 완벽구사법을 어쩔 수 없이 익히게되었죠. 로프가 조금만 빗나가도 적이 바로 부활해서 통수를 맞게되기때문에...
가장 어려웠던 미션 Capture The Flag (CTF) Pro. 무려 깃발을 20번이나 적진에서 본진으로 가져와야합니다. 더군다나 필드는 뚫린 공간이라 명중률 100% 컴터들에게 적중당하기 딱 좋은 공간. 저는 젯팩을 장착하고 공격을 요리조리 피해다녔는데 결국 운이 따라줘야됩니다.

혹시 해보시고 싶은신 분들은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