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D 홍마향 2배속ㅋㅋㅋ 스타 유즈맵 탄막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R_Sin님께서 탄막슈팅대전을 EUD 버전으로 만들어주신다고 해서 그걸 기다리고 있습니다. 기다리는 중에 심심해서 홍마향을 2배로 돌려보았습니다.

EUD_hongma-x2-Fafnir(8).rep

#x2하면 모든 속도가 두배가 되고 시간은 반으로 될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더군요. 정확히 어떤거 어떤거만 빨라지는지는 모르겠는데 그 중에 트리거 웨이트 시간은 그대로입니다. 따라서 탄과 탄사이 대기시간은 다 그대로입니다. 그리고 마찬가지로 기술 하나를 쓸때도 시전 시간은 일정하기 때문에 더월드처럼 2번 산탄 시키는 기술이라던가 시간차를 두고 쏘는 기술은 난이도가 쉬워지기도 합니다. 1배속에서는 어려웠던 기술이 날로 먹는 기술이 되기도 하고 반대로 쉬웠던 기술이 어려워지기도 합니다. 그리고 기술 시전시간은 일정한데 연사력만 빨라지므로 적들이 쓰는 기술 개수가 반정도로 줄어듭니다. 이렇듯 난이도가 2배가 되는 건 아니지만 어쨌든 탄속은 2배가 되기때문에 전반적으로는 어려운 편이에요. 

3퍼펙. 1탄과 2탄은 오히려 속도를 올릴 수록 쉬워요. 특히 x5쯤 가면 날로 먹습니다. 위에 말씀드렸듯 트리거 웨이트 시간은 영향받지 않고 그대로이기 때문에 그래서 첫 기술 날리려고 대기중에 이미 미친 연사력에 떡발립니다.  3탄부터는 라펠때문에 그게 안 됩니다. 2배속에서는 그정도는 아니지만 기술 두세개 쓰고 끝납니다.
5탄 사쿠야는 1배속보다 2배속이 더 쉽습니다. 특히 더 월드는 거의 날로먹는 수준. 더월드가 레이스를 퍼트린 다음에 레이스를 스카웃들로 변환시키는 거잖아요, 근데 레이스를 퍼트리는 시간은 그대로인데 속도가 2배가 되니 탄막은 저멀리...
18분이나 기다렸구나ㅠㅠ
전체 플레이타임 26분ㅋㅋ


요요몽도 해봤는데 몇번의 시도 끝에 유카리에 입성했으나 갑자기 스타가 튕기고, 무슨 이유인지 알 수 없어 또 해봤더니 그 이유를 알게 되었습니다. 요우무에서 갑자기 어떤 탄막이 모양이 괴상한 모양으로 나오더니 곧 튕. EUD맵은 함부로 속도 조절하면 안 되는듯...ㅠ

이백유순일섬인데, 잘 보시면 거뭇거뭇한게 막 있습니다. 원래 빨간 탄막인데 저렇게 변했어요. 저거 나온다음에 속제상주뜨면 바로 튕. 근데 이건 안 이럴때도 있습니다. 확실한건 유유코 클리어하는 순간 튕깁니다ㅋㅋㅋ
이거 스킬 및 결계빨로 깬 후 오버마인드가 터져야하는 순간에서 바로 튕.

여담으로 요요몽 2배속으로 하시면 첸의 진정한 공포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덧글

  • Asianneu 2013/03/13 20:41 # 삭제 답글

    그걸 하지말고 소닉의 얼티밋 미사일이나 탄막피하기 17이나 깨셈. 달의꽃이라던지. 트와일라잇도 좋고. ㅇㅇㅇ
댓글 입력 영역